재미로 보는 미래

청주점집 봉명동 신점보는 애기점집 이빨빠지는꿈 빼는꿈 깨지는꿈해몽 1

애기 점집❤ 2022. 7. 26. 12:15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 청주점집 애기점집입니다.

오늘은 이빨에 대한 꿈을 알아보려 합니다.
선명한 꿈은 미래를 말해주는 꿈이 많기 때문에
꿈으로 조심할 일은 조심해서
안 겪고 지나갈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요?

꿈 해석은 상황에 따라 내용이 달라지기 때문에
본인의 상황에 맞는 해몽을
따로 하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.
오늘은 보편적으로 많이들 알고 계시는
꿈해몽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.


*어금니 깨지는 꿈
이빨이 깨지는 꿈은 대표적인 흉몽입니다.
이빨은 가족을 상징하며
이러한 이빨에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
가족에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이빨의 위치마다 가족 구성원이 다르게 됩니다.
어금니의 경우에는 윗사람을 의미합니다.
뜻밖의 사고 수가 있어 몸을 다칠 수 있으니
주의해야 하며 부모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
부모님의 안부를 잘 물어보는 것이 좋고,
큰 지출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*이빨이 부러지는 꿈
이빨이 부러지는 꿈은 새로운 병에 걸려
고생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거나
사업에 문제가 생겨 힘들어질 것을 암시합니다.
또는 매사 하는 일과 계획하는 일에
실패를 맛보게 될 수 있고 예상치 못한 사고로
다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
각별히 사고에 주의해야 합니다.

*음식을 먹다가 이빨이 부러지는 꿈
부부싸움으로 인하여 집안에 혼란이 발생하고
심지어는 법정 문제로까지 번져간다.
패가망신, 소송, 사고, 사망, 실패, 질병 등의
불운이 닥치는 꿈해몽 입니다.

*어금니가 아프거나 빠지는 꿈
어금니 빠지는 꿈은 대표적인 흉몽 중 하나입니다.
어떤 이빨에 문제가 생기느냐에 따라서
대상이 다릅니다.
어금니의 경우에는
중요한 어른에게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.
과거에는 가족 중
윗사람이라고 보는 견해가 있는데,
최근에는 회사와 관련되어
해몽을 하는 게 더 잘 맞는다고 하네요.
하지만 원래 좀 충치가 있던
이빨이 빠지는 것은 근심 걱정이
해소가 되는 것으로 꿈해몽을 하기도 합니다.

*아래 어금니 빠지는 꿈
전통적인 의미에서
아래 어금니 빠지는 꿈은
형제자매가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.
하지만 최근에는 이러한 해몽보다는
회사에서 ‘입사 동기’ 또는 ‘같은 직급’사람에게
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의미로
해몽하는 경우가 더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.

*어금니가 빠지고 피가 나지 않는 꿈
어금니가 빠지고 피가 나지 않는 꿈을 꾸게 되면
불의의 사고나 부모상을 당한다고 꿈해몽 합니다.

*이에서 피가 나는 꿈
입안이나 이에서 피가 날 경우는
집안이나 자신의 회사에 불행이 생기거나
재산이 줄어듦을 의미하게 되는 흉몽입니다.

*금이빨이 빠지는 꿈
이가 빠지는 꿈은 대체로 흉몽이라고 했습니다.
그중 금이빨이 빠지는 꿈은,
재산에 손실이 생기며 사고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*이빨 다 빠지는 꿈
신체가 훼손되는 꿈은
대체로 흉몽이 많이 있습니다.
특히 대표적인 꿈이 이빨 빠지는 꿈이지요.
윗니가 빠지는 꿈은 윗사람,
아래 이빨이 빠지는 꿈은 아랫사람으로 해몽이 됩니다.
하지만 이러한 모든 이가 빠지는 것은
말 그대로 총체적인 인간관계의
문제가 발생한다고도 해몽이 가능합니다.

*어린이의 이빨이 새로 난 것을 본 꿈
어린이는 희망을 뜻하며 새롭게 뭔가 해결되고
성취된다고 해몽되어 그간 어려웠던 일이
차츰 풀리고 소원이 성취되며 원하는 것을
얻게 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.

청주점집 애기점집 손님 중 한분께서
상황이 너무 안 좋으셔서
굿 말고는 방법이 없는 분이 계셨습니다.
몇 달 뒤 너무 용하게 신점 보셔서
연락드렸다며 다시 방문을 해주셨습니다.

방문해주신 이유는
꿈 해몽이 궁금하신 거였는데

이빨이 몽땅 빠지고 나서
아버지께서 임플란트 하러 가자고 하는
꿈을 꾸셨다고 하시더라구요.
안타깝게도 하러 가시지는 않으셨네요.
조상님께서 도우셔야 일을 풀 수 있는 꿈이라
굿을 하지 않으시면
임플란트 하러 가지는 못할 듯합니다.

모든 분이 그러하시겠지만
굿하자는 말을 나쁘게만 듣지 마시고
좋아질 수 있는 방법이 그것밖에 없다면
그 방법을 쓰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.

이빨 꿈에서는 좋은 꿈보다 나쁜 꿈이 많지만
그래도 이빨 꿈을 꿔야 한다면
좋은 꿈을 꾸셨으면 좋겠네요.


반응형